온라인 도박

온라인 텍사스 홀덤에서 승리하는 방법

텍사스 홀덤 플레이 경험 수준에 관계없이 게임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전략이 있습니다.

효과적인 블러핑은 숙달해야 할 귀중한 전략입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혼란스럽게 하고 약화시켜 폴드하거나 잘못된 동작을 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기본 규칙

온라인 포커 기술 수준이나 숙련된 베테랑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게임의 기본 규칙을 이해하는 것은 항상 유익합니다. 이렇게 하면 비용이 많이 드는 오류를 방지하고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을 내릴 때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손에 지식이 있으면 연주가 두 사람 모두에게 훨씬 더 부드러워질 수 있습니다!

텍사스 홀덤은 모든 스테이크 레벨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사랑받는 온라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을 무료로 연습하고 모든 규칙과 테이블에서 승리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몇 가지 주요 전략 팁을 배울 수 있습니다. 준비가 되면 방문하십시오 Bitcasino.

이 게임에서는 손이나 팟에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레이즈와 블러핑을 포함하여 팟을 이기는 방법도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블라인드를 게시하세요. 이것은 팟의 크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초기 베팅입니다. 또한 자신의 핸드가 강하다고 생각되면 레이즈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블라인드가 게시되면 테이블에 있는 다른 모든 플레이어에게 카드가 분배됩니다. 딜러는 각 플레이어에게 한 장의 카드를 나눠주고 남은 카드는 테이블 주위에서 시계 방향으로 돌립니다.

텍사스 홀덤을 플레이하기 위한 최적의 전략은 각 베팅 라운드의 선두에 자신을 위치시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필드가 좁아져 더 작은 베팅을 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반응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플럽과 턴에서 오버베팅을 피하세요. 그러한 베팅을 할 만큼 강한 핸드가 없을 수 있습니다. 또는 우승 확률을 높이기 위해 조기에 많은 금액을 베팅할 수 있지만 이 접근 방식은 팟의 일부만 가져올 수 있습니다.

초보자가 저지르는 또 다른 흔한 실수는 너무 많이 기울이는 것인데, 이는 상당한 금전적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너무 많은 핸드를 플레이하거나, 잘못된 콜을 하거나, 올바른 전략 없이 블러프를 플레이할 때 발생합니다.

틸팅을 방지하려면 가치 베팅과 블러프를 포함하는 건전한 텍사스 홀덤 전략을 따르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 두 가지 전술은 궁극적으로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어들일 것입니다.

베팅 간격

베팅 간격은 팟에 얼마나 많은 돈을 넣을 수 있는지를 결정하기 때문에 Texas Holdem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블러프’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포커 전략의 중요한 측면으로 작용합니다.

각 포커 변형에는 판돈을 올리는 자체 규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허용되는 특정 레이즈 수 또는 한 번의 베팅 라운드에서 모금된 총 금액의 상한선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각 베팅 간격 동안 허용되는 세 번의 레이즈 제한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두 장의 홀 카드를 받으면 “언더 더 건”으로 간주되며 ‘콜'(스몰 블라인드 일치), ‘레이즈'(활성 베팅 금액 증가) 또는 ‘폴드'(드롭)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웃되고 이전 베팅은 몰수됩니다). 그런 다음 작업은 이러한 방식으로 테이블 주위를 시계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플롭이 처리되면 아직 폴드하지 않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또 다른 베팅 라운드가 시작됩니다. 이 프로세스는 모든 활성 참가자가 동일한 수의 칩을 팟에 넣을 때까지 계속됩니다.

모든 베팅이 완료되면 나머지 플레이어가 손을 공개하여 누가 팟을 얻었는지 결정하는 대결이 이어집니다. 승자는 공식 포커 핸드 순위에 따라 최고의 파이브 카드 포커 핸드로 결정됩니다.

모든 베팅 간격에서 ‘빅 블라인드’의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는 팟에 기여해야 합니다. ‘앤티’라고 하는 이 기여는 플레이 중인 해당 포커 변형에 적용되는 규칙에 의해 결정된 특정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 앤티 금액은 라운드당 베팅 금액에 따라 다릅니다.

앤티는 일정 금액 또는 정해진 칩 수일 수 있습니다. 이 앤티에 도달하면 빅 블라인드도 칩을 팟에 넣어 자신의 몫에 기여해야 합니다.

플럽 이후 각 플레이어는 3장의 커뮤니티 카드를 받습니다. 그런 다음 플롭 다음에는 리버가 있습니다. 이것은 턴 카드를 처리하는 것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마지막 베팅 라운드는 턴과 유사하며 한 장의 카드는 뒤집어서 태우고 한 장은 뒤집어서 처리합니다. 그런 다음 리버 카드가 처리되어 플레이어에게 2개의 홀 카드와 5개의 커뮤니티 카드를 제공하여 이 5개의 카드를 사용하여 최고의 포커 핸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한

텍사스 홀덤은 베팅하거나 올릴 수 있는 금액에 제한이 있다는 점에서 다른 형태의 포커와 다릅니다. 이는 플레이어 위험을 최소화하고 오버베팅 또는 언더베팅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도는 승패의 기회를 결정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은 온라인 텍사스 홀덤 전략의 필수 구성 요소이며, 한 명의 상대와 플레이하는 것이 더 나은지(“헤즈 업”이라고 함) 또는 여러 상대와 함께 링 테이블에 참여하는 것이 더 나은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표준 홀덤 게임에서 스몰 블라인드는 $1이고 빅 블라인드는 $2입니다. 카드가 처리된 후 즉시 배팅이 시작됩니다. 빅블라인드의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는 콜을 하거나 베팅을 폴드해야 합니다. 그가 콜을 하면 두 블라인드가 일치해야 합니다. 스몰 블라인드는 그의 소액 베팅 금액과 일치해야 하고 빅 블라인드는 두 베팅 금액과 일치해야 합니다.

노 리미트 텍사스 홀덤에서는 스몰 블라인드는 플랍 앞에, 빅 블라인드는 턴과 리버 전에 모두 놓아야 합니다. 노 리미트 홀덤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빅 블라인드의 두 배까지 오프닝 레이즈를 올릴 수 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모든 칩을 플레이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올인”이라고 함)!

플레이어가 필요한 베팅의 절반 미만으로 올인하면 이전의 모든 베팅 또는 폴드가 중단됩니다. 그러나 후속 플레이어는 베팅을 계속하기 위해 여전히 풀 레이즈를 해야 합니다.

팟 리밋 게임은 최소 베팅 또는 빅 블라인드의 두 배 레이즈가 필요합니다. 홀덤 내에는 다른 베팅 변형이 존재하지만 모두 베팅하거나 접을 수 있는 금액에 제한이 있습니다.

텍사스 홀덤에서 또 다른 중요한 제한은 플레이어가 베팅하거나 레이즈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리미트 게임은 일반적으로 라운드당 빅 블라인드의 4배의 상한선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게임에는 다른 규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한도는 텍사스 홀덤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플레이어가 더 오래 액션을 유지하고, 더 많은 핸드를 플레이하고, 덜 자주 라인에 더 적은 돈을 걸 수 있도록 합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또한 플레이어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금액을 따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따라서 홀덤을 플레이할 때 한도를 선택하기 전에 찬반 양론을 주의 깊게 저울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블러핑

포커에서 블러핑은 카드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을 속여 자신이 강한 패를 가지고 있다고 믿게 하는 것을 말합니다. 필수적인 기술이지만 제대로 다루지 않으면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효과적으로 블러핑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이 없으면 결국 상당한 금액의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블러핑하려면 상대방의 성향을 알아야 합니다. 상대방이 허풍을 부리고 있는지 아닌지 감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프리플랍에서 작은 금액을 베팅하고 플럽에서 큰 금액을 베팅하는 것을 목격했다면 상대방이 당신을 블러프하려고 한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전략을 재평가하고 콜 또는 레이즈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전략을 계획할 때 자신과 비교하여 상대방의 위치를 ​​고려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얼리 포지션 플레이어는 핸드에 있는 다른 플레이어가 약하다고 인식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블러프에 더 취약한 경향이 있습니다. 반대로 늦은 포지션은 당신의 핸드가 얼마나 강한지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블러핑의 가능성이 적습니다.

블러핑은 위험한 전략이 될 수 있으므로 확률이 유리할 때만 블러핑을 하십시오. 게다가 너무 자주 블러핑하지 않으면 손실이 발생하고 칩을 손에 들고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상대의 이미지에 따라 다양한 전술을 사용하여 자신이 우위를 점하고 있음을 확신시킬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자신감 있는 미소를 짓고 눈을 마주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블러핑은 상대를 혼란스럽게 하고 약화시켜 핸드를 폴드하게 만듭니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팟을 획득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승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경험이 없는 플레이어는 블러핑과 관련하여 종종 베팅 크기를 올바르게 조정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플랍과 리버에서 너무 큰 베팅을 하여 상당한 금액의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략을 세울 때 주의해야 합니다. 성공하려면 상대방의 위치, 스택 크기 및 테이블 이미지를 고려하십시오.

온라인 텍사스 홀덤에서 승리하는 방법 댓글 닫힘